3,605 0 0 86 854 0 12년전 0

2012 개정판 회계원리 강의노트

이 책은 회계공부를 시작하기전 또는 비전공자로서 회계에 대한 두려움을 가진 분들을 위해 필자가 실제로 강의 시간에 사용하는 강의노트를 위주로 정말로 이해하기 쉽게 만든 책입니다. 회계를 전공하지 않은자로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거나 개인적인 관심으로 공부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 책만 학습하시면 충분하도록 고심을 기울여서 만들었습니다. 이 책을 공부하는 방법은 총 36시간을 목표로 한 단원을 한시간씩 정리해 나가면 되겠습니다. 물론 읽는데 걸리는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회계 공부는 눈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손과 머리로 해야 합니다. 아 그렇지… 하면서 읽기만 하는 것으로는 부족합니다. 반드시 손에는 펜을 들고 그림을 보면서 다섯번씩 적어서 내것으로 만들어야 합..
이 책은 회계공부를 시작하기전 또는 비전공자로서 회계에 대한 두려움을 가진 분들을 위해 필자가 실제로 강의 시간에 사용하는 강의노트를 위주로 정말로 이해하기 쉽게 만든 책입니다.

회계를 전공하지 않은자로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거나 개인적인 관심으로 공부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 책만 학습하시면 충분하도록 고심을 기울여서 만들었습니다. 이 책을 공부하는 방법은 총 36시간을 목표로 한 단원을 한시간씩 정리해 나가면 되겠습니다.

물론 읽는데 걸리는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회계 공부는 눈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손과 머리로 해야 합니다.

아 그렇지… 하면서 읽기만 하는 것으로는 부족합니다.

반드시 손에는 펜을 들고 그림을 보면서 다섯번씩 적어서 내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나중에는 안보고도 자동으로 전체를 그릴 수 있을 정도가 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공부하시다 보면 쉽게 회계학 공부에 취미를 가지게 되실 겁니다.

저의 회계 강의 경험으로 보면 회계학을 잘 하는 학생들은 대부분 회계학에 대한 재미를 발견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의 숫자가 척척 맞아 떨어지는 것이 너무도 재미있다나요?

여러분들도 회계학에 재미를 느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꼭 회계사 시험을 준비하지 않으시더라도 가정의 재정관리 또는 자영업자의 경우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서도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저자 최회계사는 베스트 셀러 "드라마로 배우는 영어", "30대에 미국에 오는건 자살행위다". "회계원리 강의노트", "10 Day 영어 인터뷰 연습" 등의 저자 또는 발행인입니다.

고려대를 졸업했고, 대기업에서 일을 하다가 넓은 세상을 경험하기 위해 미국에 와서 현재는 토플과 AICPA 강사 및 헤드헌팅 서비스 등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자의 다른 저서에 대한 정보 또는 신간 정보를 원하시면 저자의 웹사이트인 www.mikukchiup.com 을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